링크시스, 메시 와이파이 라우터 벨롭 보안 강화
상태바
링크시스, 메시 와이파이 라우터 벨롭 보안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와 제휴로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링크시스 실드’ 탑재

최근 합병된 벨킨과 폭스콘의 커넥티드 홈 사업부인 링크시스는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 벨롭 트라이밴드를 위한 보안 소프트웨어 ‘링크시스 실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링크시스 실드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서비스로,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콘텐츠 및 카테고리를 차단할 수 있다. 또한 라우터에 연결돼 있는 디바이스 및 사용자를 위해 추가적인 디지털 보호 레이어를 제공한다.

링크시스 저스틴(Justin Doucette) 제품 개발 부문 수석 이사는 “링크시스 벨롭은 빠른 속도, 넓은 커버리지, 안정성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기능 향상이 이룬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을 구현한다”며 “사용자는 벨롭이 제공하는 보안 기능을 통해 디지털 세계의 잠재적인 위협으로부터 자신과 가족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 히데유키 쓰가네(Hideyuki Tsugane) IoT 비즈니스 개발 담당 이사는 “링크시스가 보안 파트너로 트렌드마이크로를 계속해서 선택해온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다”며 “링크시스와 트렌드마이크로는 모든 것이 연결돼 있는 초연결사회에서 디지털 정보를 보호함으로써 벨롭 사용자의 가정과 지적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