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공유 저장 스토리지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 출시
상태바
퀀텀, 공유 저장 스토리지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미디어 콘텐츠 인제스트·편집·공유·저장…원활한 조직 운영 위한 향상된 기술 제공
▲ 퀀텀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 주요 특징

퀀텀(한국지사장 이강욱)은 초고속 비디오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인 스토어넥스트(StorNext) 기반의 ‘엑셀리스(Xcellis)’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는 듀얼 8코어 인텔 제온 CPU, 64GB 메모리, SSD 부트 드라이브, 듀얼 100Gb 이더넷 또는 32Gb 파이버 채널 포트가 포함된 차세대 서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이전 세대 제품보다 향상된 CPU와 50% 증가된 메모리(RAM) 용량을 바탕으로 스토어넥스트 메타데이터 스토리지의 성능이 크게 향상돼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파일 감사(file auditing)에 드는 시간 단축, 노드당 더 많은 클라이언트 지원, 노드당 수십억 개의 파일 관리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스토리지 노드 관련 동적인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운영하는 고객들은 확실한 성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넥스트 고급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위한 고성능 게이트웨이를 제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계층을 통합할 수 있다. 이 같은 엔드-투-엔드 기능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비용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릭 배이저(Eric Bassier) 퀀텀 제품 마케팅 총괄 선임 디렉터는 “새로운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는 고성능 스토리지 포트폴리오에 대한 퀀텀의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물”이라며 “퀀텀의 새로운 플랫폼은 고객들이 스토어넥스트 기능이 제공하는 이점을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