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SH, ‘종합비타민 & 버퍼드 비타민D1000’ 영양제 고객감사 행사
상태바
SPASH, ‘종합비타민 & 버퍼드 비타민D1000’ 영양제 고객감사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SPASH가 고객감사 행사로 구매금액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전 상품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대 이상 남자, 여자 멀티비타민 제우스 포맨과 헤라 포 우먼을 증정한다. 버퍼드 비타민D1000과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된 구강항균 건강세트는 15%할인하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각종 비타민이 부족해지면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 비타민D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대표적인 영양소로 꼽힌다.

비타민D는 하루 15분 정도 햇빛을 쬐어 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체내에서 생성된다. 우리 몸에서 얻어지는 비타민D의 80%는 자외선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비타민D 결핍은 병원에 내원해 간단한 혈액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D의 부족을 막기 위해서는 비타민D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들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비타민D가 풍부한 음식에는 연어, 달걀, 우유, 버섯 등이 있다. 연어, 청어와 같은 등푸른 생선에도 비타민D가 풍부하다. 전문가들은 비타민D를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들다면 비타민D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을 권장한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SPASH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비타민D의 하루 충분섭취량은 10μg(마이크로그램), 골밀도가 감소하는 65살 이상은 15μg을 권장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미세먼지, 강추위 등으로 실내 생활이 잦아지면서 비타민D의 권장 섭취량을 늘리는 게 좋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SPASH 비타민 D1000은 현대인의 뼈 건강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비타민D를 하루 1캡슐로 1000 IU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작은 비타민D 연질캡슐로 목 넘김이 좋아 남성, 여성, 노년층, 어린아이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