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구글 ‘지 스위트’ 무료 세미나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지 스위트’ 무료 세미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따른 업무 환경 변화 대비 성공적인 도입·활용방안 공유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구글의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인 지 스위트(G Suite)의 성공적인 도입과 활용방안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오는 14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의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인 지 스위트는 클라우드 컴퓨팅 생산성 및 협업 소프트웨어 도구이자 지메일, 구글 플러스, 구글 드라이브, 구글 행아웃, 구글 캘린더 및 구글 문서도구 등 구글의 인기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들이 포함돼 있는 소프트웨어 모음이다.

조직 내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서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대표적인 도구로써, 현재 중소기업부터 포춘(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수백만 개의 기업·단체에서 사용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에서는 ‘지 스위트으로 스위트(Sweet)하고 스마트(Smart)하게 일하기!’라는 주제로 지 스위트의 성공적인 도입과 활용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14일 오후 2시부터 스파크플러스 강남점 16층에서 진행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지 스위트 프리미어 파트너사이며, 국내 최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사이자 공인인증 교육 파트너 자격을 가지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에 대해서 짚어보고, 지 스위트로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강의를 하며, 실제 G Suite 도입을 통한 업무 개선 사례와 지 스위트 도입을 위한 3단계 로드맵을 제공한다.

주요 발표 내용은 베스핀글로벌 구글사업부의 정지찬 차장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를 주제로 강의하고, 홍중기 부장이 ‘지 스위트로 시작하는 스마트워크’, 최준균 부장이 ‘엔터프라이즈 기업용 지 스위트 도입방안’에 대한 강의를 하며, 장선진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대표가 ‘독스웨이브(Docswave)를 통한 스마트한 클라우드 업무환경’에 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올해부터 국내 IT인들과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월 1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무료세미나와 핀테크 기업을 위한 맞춤 클라우드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지 스위트 무료 세미나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 속에서 스마트 워크스페이스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