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쿨픽스 P1000 프로모션 영상 공개…이벤트 실시
상태바
니콘, 쿨픽스 P1000 프로모션 영상 공개…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광학 125배 줌 렌즈를 탑재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쿨픽스(COOLPIX) P1000’의 프로모션 영상 ‘오빠와 나의 연결고리’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초점 거리 3000mm까지 고화질의 초망원 촬영을 즐길 수 있는 P1000의 특장점 소개와 동시에 멀리 떨어져 있는 야생 조류나 천체뿐만 아니라 아이돌 등 좋아하는 연예인 역시 우수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실제로 이 제품은 연예인 촬영에 주로 활용되는 일명 대포 카메라보다 휴대성은 높으면서 가격대는 낮은 장점이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영상을 시청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니콘 이숍 N포인트 타운에서 경품 응모 및 할인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N포인트 1,000P를 즉시 적립해주고, P1000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재고 소진 시까지 정품 배터리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P1000은 광학 125배 줌과 우수한 조작성을 갖춰 고품질의 이미지를 기록할 수 있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다. 이 제품은 또한 보정 효과 5.0단의 듀얼 감지 광학 VR을 채용해 핸드 헬드 방식의 망원 촬영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고, 4K UHD 동영상 촬영 지원으로 사진뿐 아니라 고화질의 영상 기록도 가능하며, 스냅브릿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