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칼라민 파우더 트러블스팟 앰플 주목…피부트러블 진정
상태바
‘퐁당’ 칼라민 파우더 트러블스팟 앰플 주목…피부트러블 진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퐁당 홈페이지]

한겨울 추위 말고 걱정해야 할 것이 또 늘었다. 바로 미세먼지다.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이어가고 있어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미세먼지는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에 피부 모공 속 깊이 들어가 잘 씻겨 지지도 않아 계속 쌓이기 쉽다. 그러다 보면 피부 염증 같은 피부 질환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런 환경에서 피부 관리 시 가장 곤혹을 치르는 타입이 있으니 바로 민감성 피부다. 민감성 피부의 경우,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해 쉽게 붉어지거나 달아오르며 가려움증이나 건조함 또한 쉽게 느끼게 된다.

특히 계절이 바뀌거나 미세먼지가 극심한 환경에 놓이면 자극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고 피부 질환을 겪을 수 있으며, 자극이 된 원인을 찾지 못하거나 피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없애는 방법 또한 쉽지 않다.

또한 피부 트러블이 생긴 곳을 손이나 면봉 등을 이용해 압출하게 되면 상처가 생기고 흉터가 남아 결국 피부색소침착 고민으로 이어지게 된다. 때문에 피부 트러블은 여드름흉터없애는법보다는 흉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은 뾰루지 등 갑자기 발생한 피부트러블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트러블스팟 진정앰플을 출시했다.

퐁당 관계자에 따르면 “퐁당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은 트러블의 원인에 직접 작용하는 강력한 SOS 스팟 케어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쓰이는 살리실산 대신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 칼라민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가 약한 민감성피부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는 피부트러블진정 화장품이다”고 설명했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해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민감성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 아닌 안전한 성분의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착한성분으로 제품을 처방하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해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화했다. 특히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더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