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엘정보통신,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포스단말기 2년 연속 1위
상태바
히엘정보통신,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포스단말기 2년 연속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 위해 원스톱 유지보수 진행

고객만족을 위해 원스톱(ONE STOP)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는 히엘정보통신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포스단말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컨설팅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고객유치가 아닌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시켰다.

전문인력 중심의 설치 및 교육지원,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타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고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들의 관리에도 힘쓰고 있으며, 고객만족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스단말기 뿐만 아니라 카드단말기, 키오스크(KIOSK, 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3개 지사로 이뤄진 국내 최대 규모의 포스단말기 업체로 전국 설치 및 A/S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단말기와 카드단말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해 가맹점에게 피해가 돌아가는 상황 속에서 히엘정보통신은 가맹점들에게 전국지사를 통한 네트워크를 통해 원스톱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를 삼고 변함없이 달려온 결과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보답으로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로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도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