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구매 만족 서비스 '전국 체험용 샘플' 발송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구매 만족 서비스 '전국 체험용 샘플' 발송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10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는 본 제품 반품률 최소화 및 소비자 구매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본 제품 체험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 내 샘플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1~2일 사이에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체험 샘플 제공 서비스 취지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은 과거 몸이 중하거나 특정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 위주로 구매가 많았지만 현재는 각종 방송과 언론매체를 통해서 건강을 지켜주는 음식으로 소개가 되면서 일반적인 소비자들도 건강관리를 위해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듯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이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인식 바뀌면서 판매 업체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가격대와 유형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선택의 폭은 넓어졌으나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섭취 방법에서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있어 주의를 해야 한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 샘플과 각종 맞춤 자료를 제공하여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또한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보고 구매하는 것보다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제품을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같이 알아볼 수 있는 고려인삼공사만의 고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정확한 출처도 확인되지 않은 차가버섯을 우려내서 먹거나, 분말을 끓는 물에 타서 먹는 등의 섭취 방법과 섭취 목적에 맞지 않은 저가 또는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등의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종종 있다"라며 "제품 구매 전 샘플을 체험하거나 전문 업체 상담사의 정확한 안내를 받아야 섭취 목적에 부합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포함하여 온열매트, 효소홍삼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