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클린,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0·킨텍스 꿈에그린 입주 박람회 참가
상태바
한스클린,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0·킨텍스 꿈에그린 입주 박람회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클린은 다가오는 9일, 10일 개최되는 킨텍스 꿈에그린 2차 박람회와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등 총 2천361세대의 입주 박람회 참가 사실을 밝혔다.

입주 박람회에서 입주청소뿐만 아니라 주력 상품인 줄눈시공과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며 한스클린의 인지도와 시공 품질을 기반으로 주관사의 신뢰를 받아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이번 입주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수 단지의 공동구매를 진행하면서 사후처리 시스템과 체계를 구축한 한스클린은 킨텍스 꿈에그린의 경우 아파텔 입주민에게 맞는 합리적인 단가에 상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두 아파트 모두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고객 응대 교육으로 시공 품질과 더불어 서비스 부분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스클린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한스클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직접 운영하는 자재매장에서 소모품을 포함한 각종 장비를 이용하고 있어 투명한 자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카데미 운영으로 지속적인 시공 품질 유지를 위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높은 시공 품질과 더불어 박람회 현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해 입주 전 필요한 홈케어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스클린은 입주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등 공간 청결을 위한 시공 전문 기업이다. 한스클린의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한스클린 홈페이지와 대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