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야마하그랜드피아노전문점 ‘강남피아노백화점’,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중고야마하그랜드피아노전문점 ‘강남피아노백화점’,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2.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피아노 수출입 및 도·소매 전문기업 강남피아노백화점이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최대 36개월 할부혜택과 더불어 여러 가지 경품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강남피아노백화점은 피아노를 구입하고 싶지만 한 번에 큰 목돈이 나가는 부담을 조금 덜어드리고자 최대 36개월 신용할부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할부 이용방법은 간단한 신용조회 후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결제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이해 초, 중, 고,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 지참 후 피아노를 구입하시면, 업라이트피아노는 8만원, 그랜드피아노는 15만원 상당의 피아노 조율권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피아노 구입 후 SNS를 통해 피아노 구입 인증샷이나 영상을 남기면 전원 100% 모바일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시는 고객을 위한 ‘SRT 왕복 교통비 캐쉬백’ 이벤트도 항시 실시하고 있다. 지방에서 SRT 고속열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으며 SRT 왕복 교통비 캐쉬백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강남피아노백화점 직영 중고피아노 전시매장은 대규모의 피아노 초대형 전시매장으로, 소비자가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고 다양한 피아노를 비교·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에 항시 50여대의 중고그랜드피아노와 100여대의 중고업라이트피아노, 중고디지털피아노를 진열하고 있다.

중고영창피아노, 중고삼익피아노 등 국내 브랜드 피아노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 스타인웨이중고피아노와 현 대표가 일본 현지에서 직접 선별해온 최상급 중고가와이, 야마하그랜드피아노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피아노를 전시한다. 아울러 경력 30년 이상의 피아노 산업기사 6명이 매장 내 피아노를 매일 체크 및 관리를 맡아 피아노가 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밖에도 강남피아노백화점에서는 피아노 매입과 매매, 렌탈, 조율, 운반, 수리·리폼 외에도 중고피아노 가격 및 피아노시세 견적상담까지 피아노에 관련 된 모든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는 피아노 구입부터 조율, 재판매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강남피아노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남피아노백화점은 지난해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중고피아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