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큐어,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타벅스 커피 100잔 증정 이벤트
상태바
스킨큐어,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타벅스 커피 100잔 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대표 김명옥, skincure)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큐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성용 스킨케어 ‘산다화 포맨 3종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 세트는 ‘산다화 포맨 안티옥시던트 에센셜 토너’, ‘산다화 포맨 그린티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산다화 포맨 약산성 녹차 세안제’로 구성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산다화 포맨 그린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를 펼친다. 구매 후 배송받은 제품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스킨큐어는 다양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기존 화장품에 널리 쓰이는 모든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소비자의 피부와 건강,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만든 자연 그대로의 ‘착한 화장품’을 ‘정직한 고집’으로 만들고 있다.

스킨큐어의 산다화는 ‘천연에서 얻어진 어떠한 물질도 인공 합성된 물질보다 유익하다’라는 모티브를 기반으로 식물 에너지를 전하는 자연 유래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 ‘산다화 포맨 그린티 세트’는 매일 면도를 통해 푸석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화장품으로 토너, 로션, 세안제 등 3종 구성이다.

‘산다화 포맨 안티옥시던트 에센셜 토너’는 녹차수로 즉각적인 수분을 피부에 공급하며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산다화 포맨 그린티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게 특징이며, 식약처가 고시한 아데노신과, 알파-비사보롤 성분 함유로 각각 주름과 미백을 개선하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산다화 포맨 약산성 녹차 세안제’는 약산성인 피부의 PH를 적절하게 유지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며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킨큐어는 마스크팩 세트 할인, 아이크림 균일가전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