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베이비로션 “안전성과 짐승용량으로 육아맘 가심비 저격”
상태바
몽디에스 베이비로션 “안전성과 짐승용량으로 육아맘 가심비 저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겨울날씨가 계속되면서 성인뿐만 아니라 아기들의 피부에도 계속해서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로 인해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실내에서 좋지 않은 공기질의 형성으로 인해 여러 피부 고민이 더욱 높아지는 상태다.

아기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가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순한 약산성 제품을 이용해 피부 클렌징과 더불어 보습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EWG 그린등급에 짐승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된 몽디에스 아기로션이 많은 육아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신생아로션 브랜드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천연화장품으로 SNS와 온라인 상에서 긍정적인 구매 평이 지속되면서 입소문으로 품절상태까지 빚었던 브랜드로,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성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몽디에스 신생아얼굴로션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만 구성한 안전한 베이비크림이다. 또한 해양심층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판테놀의 함유로 수분을 가득 채워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줘 겨울철 아기보습제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더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쉽게 펴 발리며, 빠르게 흡수되어 미끌거리는 감촉을 거부하는 아기들에게 적합한 아기크림이다.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이 아기와 함께 사용하려 구입하는 경우도 많고 자신에게 맞는 민감성피부화장품을 찾는 성인들의 구입도 늘고 있다.

몽디에스는 화장품을 분석하는 어플 내에서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후기와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아기화장품을 시작으로 핸드크림, 천연립밤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생아오일 등을 선보이며 성장한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로 론칭 2년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과 11만 회원까지 돌파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신생아와 유아를 위한 바디로션, 아기수딩젤, 키즈샴푸 등의 제품으로 육아맘들의 이목을 사로 잡으며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한편 베이비오일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 오전 5시부터 2월 21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보습크림, 천연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 별로 국민아기세제 및 섬유유연제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