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해외 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종로유학원, 해외 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시 추가모집이 거의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재수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이 점점 늘고 있다. 그러나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중하위권 성적의 수험생이라면 재수보다는 유학이 명문대 진학으로 가는 지름길일 수가 있다.

정시에서 재수생이 강세를 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재수 전후의 성적향상도를 살펴보면 평균적으로 1등급 내외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인다.

상위권에서 1등급은 매우 큰 차이를 만들겠지만, 중하위권에서는 그 정도 성적 상승으로는 명문대에 들어가는 것이 어렵다. 인서울 대학도 장담할 수 없다.

해외 명문대의 경우에도 정시로 가고자 한다면 매우 입학이 어렵지만, 국제학생들에 한해서 좀더 유연한 조건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특별전형을 두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국제학생 특별전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하고자 국내 대표 유학기업인 종로유학원에서 2월 설명회를 진행한다.

2월 14일과 2월 21일에는 각각 종로유학원 강남본점과 분당지사에서 “미국 대학 진학 설명회”가 열린다. 이 설명회에서는 미국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캠퍼스를 내신 5등급으로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캠퍼스는 US 뉴스 앤 월드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에서 발표한 ‘2019 미국 종합 대학 순위’에서 49위에 오른 명문 대학이다.

한편, 종로유학원 종로2가지사에서는 2월 14일에 미국 & 영국 명문대 진학 설명회가 열린다. 설명회를 통해서 내신 7등급으로 세계 상위 1% 명문대에 진학하는 방법과 함께 대학별 장학금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은 1982년에 설립된 유학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30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기업 정보와 설명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