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공식 온라인몰 ‘스키니랩몰’ 론칭
상태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공식 온라인몰 ‘스키니랩몰’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에서 운영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늘 ‘스키니랩몰’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키니랩은 2015년부터 와일드망고를 시작으로 풋사과, 보이차, 그리고 2018년에는 레몬밤 다이어트를 탄생시키며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해왔다. 주요 홈쇼핑 채널과 종합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었던 스키니랩의 모든 제품을 이제는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키니랩은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스키니랩몰에서 3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100%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스키니랩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키니랩 풋사과 다이어트 젤리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뷰 적립금을 5배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기존 적립금 대비 5배 많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일반 리뷰 작성 시 5,000 포인트, 포토 리뷰 작성 시 10,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까지 준비했다.

스키니랩몰 담당자는 “그동안 다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스키니랩의 전 제품을 스키니랩몰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른 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기획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며, 스키니랩을 통해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스키니랩몰 론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키니랩은 그동안 시장에 없었던 다양한 신소재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다이어트 보조제부터 다이어트 간식까지 그 라인이 다양하며, 2018년에 출시된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 식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