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이마트·까사미아서 가전·가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SG페이, 이마트·까사미아서 가전·가구 프로모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2.07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신학기·이사·결혼 등 고객 소비 트렌드 따라 할인·캐시백 등 맞춤형 혜택 제공

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결혼·이사·신학기 시즌에 맞춰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 봄맞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매년 봄은 연간 인테리어 물량의 50% 가량이 집중되는 성수기다.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 이사를 앞둔 가족,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방을 꾸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근 ‘셀프 홈 스타일링’으로 계절과 기분에 따라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인테리어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SSG페이는 봄 시즌과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 가구부터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까사미아’, 가전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와 손잡고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2월 1일(금)부터 28일(목)까지 까사미아에서 KB국민카드,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오프라인 매장만 적용)를 SSG페이에 등록해 50/100/300/500만원 이상 결제 시, 2/4/8/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SG카드를 발급받아 SSG페이로 생애 첫 결제를 까사미아에서 하면 결제 금액별 최대 13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는 13일(수)까지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SSG페이로 가전제품을 50/100/200만원 결제 시, 1/2/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의 기존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이 될 예정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결혼·이사·신학기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학기 아동용 가구부터 이사나 혼수용 전자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까지 모두 SSG페이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