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토큰 결제 플랫폼 ‘크립토 마켓’ 오픈
상태바
업사이드, 토큰 결제 플랫폼 ‘크립토 마켓’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립토 샵’·‘토큰 세일’로 구성…암호화폐로 쉽고 간편하게 상품 구매 가능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업사이드(대표 백성철)는 토큰 결제 플랫폼인 ‘크립토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립토 마켓은 ‘크립토 샵’과 ‘토큰 세일’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크립토 샵’은 업사이드 거래소의 레벨 2 이상 인증된 회원이면 쉽고 간편하게 암호화폐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토큰 세일’은 고객들이 거래소 보유자산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IEO를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랫폼이다.

특히 크립토 샵은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결한다’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되어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 내 보유자산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 결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플러스코인(NPLC) 등으로 가능하며 향후 스테이블 코인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도 포함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크립토 마켓’에는 총 15개 상품이 등록되어있으며, 5개 상품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후 ‘전자제품’, ‘토큰 사전예약’, ‘코인 직거래’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크립토 마켓 오픈을 통해 업사이드가 추구하는 암호화폐의 실물경제 사용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해 완벽한 토큰 결제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