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2월 기본이론강의 개강
상태바
인강드림,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2월 기본이론강의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한 2월 기본이론강의 개강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다. 최근 공무원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을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를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과정을 론칭하고, 전산회계,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출간해 선보이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인강드림의 2월 기본이론강의는 공인중개사 개념 정립과 전체적인 흐름파악을 도와주는 단계로,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A반(오후 3시), B반(오후 6시)으로 나뉘며, 시험과목별 담당 교수진이 강의를 맡았다.

A반은 ▲월요일 ‘공시법-목희수 교수’ ▲화요일 ‘공법-조민수 교수’ ▲목요일 ‘학개론-이동기 교수’ ▲금요일 ‘민법-양민 교수’, B반은 ▲월요일 ‘공법-최기락 교수’ ▲수요일 ‘중개사법-송성호 교수/학개론-민영기 교수’ ▲목요일 ‘중개사법-김성수 교수/민법 차민혁 교수’ ▲금요일 ‘세법-강성규 교수’의 강의가 업로드 된다.

이외에도 인강드림은 2월 기본이론강의 수강에 필요한 ‘2019 EBS 공인중개사 최신개정판 기본서’를 출간했다.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독서로 추천되며, 시험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가 담겨있다.

2019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부동산공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총 6권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본 교재는 시험과목별 3인 이상 EBS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출제경향 분석과 검증으로 신뢰도가 보장된 이론서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개념, 용어만 엄선하고, 단원별로 수록된 적중예상문제를 풀며 학습한 이론을 정리하고 체계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자격증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은 2월 기본이론강의와 최신개정판 기본서 교재를 활용해 자신의 강점과 취약점을 확인하며,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시험공부에 매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교육원 측은 말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이들을 위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공인중개사 필독서로 추천되는 입문서 교재와 기초 무료인강 수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