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가구·인테리어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 신축 원룸·투룸 분양·임대
상태바
고급 가구·인테리어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 신축 원룸·투룸 분양·임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548에 위치한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현재 신축 원룸∙투룸 분양 및 임대로 각광받고 있다. 일반적인 원룸∙투룸보다 고급스러운 가구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더 클래식은 제주도 영어교육도시와 제주신화월드 부근에 위치하며 현재 준공 완료돼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전 세대 100% 분양 완료된 ‘제주에듀골드힐’에 이어 완공된 더 클래식은 전용면적 26.15~59.26㎡, 지상 4층, 26타입의 원룸(실사용면적 8.7평) 54세대와 59타입의 투룸(실사용면적 19평) 29세대로 총 83세대의 단지형 공동주택이다.

지난해 3월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와 보성리를 잇는 제주영어교육도시 제2진입로와 비자림로, 서성로 확∙포장사업이 추진됐으며 이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대정읍 보성리 지경 일주도로를 연결하는 사업이다. 이에 더 클래식은 일주도로에 접해 있어 서귀포시와 제주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동간 간격이 넓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최근 증축한 보성초등학교와는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대정농협 관계자는 “대정농협 종합복지센터가 올해 6월 준공될 예정이다. 1층에는 하나로마트와 신용점포, 2층에는 경제사업장, 3층에는 회의실 및 문화복지시설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고 별관동 1층에는 경제사업창고, 2층에는 경제사업장, 3층에는 회의실 및 문화복지시설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고 별관동 1층에는 경제사업창고, 2층에는 농기계수리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더 클래식은 실거주와 임대수익형으로도 안정적이며 인근 대형마트 입점 예정으로 편리한 주거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 헬스장과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으며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대형 벽걸이TV, 시스템에어컨, 전자레인지, 오븐, 침대 등의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 클래식 분양 관계자는 “전 세대가 만족할 만한 최고급 가구들은 물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서귀포시와 제주시 이동이 편리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