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고속 무선 충전+포스트잇 디스펜서’ 출시
상태바
한국쓰리엠, ‘고속 무선 충전+포스트잇 디스펜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엠(대표 아밋 라로야)은 데스크 공간 효율을 높이는 투인원 제품 ‘3M 고속 무선 충전 + 포스트잇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3M 고속 무선 충전 + 포스트잇 디스펜서’는 최근 사무실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와 업무 몰입도를 높여 최대 효율을 내는 ‘스마트워킹’ 등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아이디어 상품이다. 

특히 전면 화이트 색상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스크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고, 좁은 책상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면 케이블이 노출되지 않아 더욱 깔끔한 업무 환경 유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고속 무선 충전과 포스트잇 디스펜서의 기본 성능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3M의 독보적인 무선 충전 기술을 적용해 고속 충전 지원 어댑터 사용시 일반 무선 충전기보다 1.4배 빠른 급속 충전 기능이 가능하고, LED 상태 표시등이 있어 휴대폰 충전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중 진동이 울려도 휴대폰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3M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하단 면에는 ‘스카치 재점착 폼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포스트잇 디스펜서의 경우 일반 포스트잇 보다 2배 더 강력한 ‘포스트잇 강한 점착용 팝업 노트’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3M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갖춘 ‘3M 고속 무선 충전 + 포스트잇 디스펜서’로 책상 공간을 보다 깔끔하게 단장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며 “쓰리엠은 무선 충전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