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캐나다·필리핀 어학연수 특가 이벤트
상태바
해외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캐나다·필리핀 어학연수 특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어학연수 전문기업 필통유학은 1월초 새해다짐 이벤트에 이어 설날을 맞이해 캐나다, 필리핀어학연수 준비생들을 위해 국내 최대 학비 혜택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장은 필통유학을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통 큰 혜택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검토하여 추후에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보장은 코엑스에서 실시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와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필리핀 5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 트로피를 수여받은 유학원으로, 학비송금무사고 유학원이라는 타이틀 또한 가지고 있는 신뢰도 높은 국내 유학 기업”이라고 전했다.

필통유학의 필리핀어학연수 서비스 중, 필통유학 설립 초반부터 이어오고 있으며 선호도 높은 서비스로는, 필리핀으로 출국 전 계획이 바뀌는 것을 대비해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가 있다. 이를 일부 어학원을 제외한 거의 모든 어학원에 무료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손해 볼 수 있는 부분들을 사전 차단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 어학연수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필통유학은 캐나다 현지 지사가 준비되어 있어, 한국 강남지사로의 문의 뿐 아니라 캐나다 현지 지사인 벤쿠버, 캘거리, 빅토리아 지사에서도 상시 문의/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픽업 서비스, 검증된 홈스테이 알선, 휴대폰 개통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어학연수를 간다는 것은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가 아닌 이상 돌아올 날짜를 정해놓고 연수를 떠나는 것이다. 때문에 꼼꼼한 예산을 짜는 것은 물론 최소한의 연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과 목표 달성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보장제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연수로 최고의 만족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필리핀, 캐나다의 모든 어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필통유학 할인혜택과 금액은 필통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