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빠른 원금상환 가능 프로젝트 소개
상태바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빠른 원금상환 가능 프로젝트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년 경력 해외 이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월 16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며, 미국의 엑스텔 뉴욕 리저널 센터 임원인 마이클 카우프만 부사장이 참석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엑스텔 뉴욕 리저널센터 마이클 카우프만 부사장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인 센트럴파크타워(CPT) 건설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미국투자이민 희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될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뉴욕 센트럴파크타워(CPT) 건설 프로젝트와 뉴욕 9오차드(9 Orchard) 부티크 호텔 재개발 프로젝트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마감이 임박해 미국투자이민을 통해 최단기간으로 영주권 취득하길 희망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뉴욕 센트럴파크타워(CPT)는 뉴욕 맨해튼 중심가 센트럴파크 남쪽 끝에 건설되는 세계 최고층 주상복합 타워다. CPT 건설 프로젝트는 후반부로 접어들었으며 2019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투자이민 청원서 I-526 심사 기간도 평균보다 1년 정도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따라서 투자자들이 미국 영주권을 빠르게 취득하고 투자원금을 회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 9오차드 부티크 호텔 프로젝트는 뉴욕 맨하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 가 9번지에 위치한 Jarmulowsky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는 레스토랑,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방문객이 높아지는 추세이며, 최근에는 소득 수준이 높은 이주민의 유입으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9오차드 부티크 호텔은 2017년 7월 HVS 시장조사에서 안정적인 객실 점유율 84%를 예상했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는 총 147명의 미국투자이민(EB-5)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투자자의 100여 명의 신청을 받은 상태이다. 9오차드 호텔은 2019년 상반기 완공, 2019년 4월1일 오픈될 예정이며 호텔 운영 수익은 EB-5 투자자들에게 우선 할당된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 자산에 대한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해 투자 안전성을 높였다.

국제이주공사 관계자는 “미국 취업을 앞둔 미국 유학생들이 빠른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해 미국투자이민에 큰 관심을 보인다”고 전했다. 국제이주공사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참석은 자사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