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TMTG,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 기술 제휴
상태바
미탭스플러스·TMTG,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 기술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대표 류경선, TMTG)와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와 관련한 기술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TMTG는 금(金) 연동 거래 플랫폼 ‘DGE(Digital Gold Exchange)’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로 거래소에서 실제 현물인 ‘금’ 또는 ‘디지털 금’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기술제휴로 미탭스플러스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이용해 TMTG를 사용한 거래가 가능하게 될 방침이다.

이로써 ‘게임 아이템 지갑 API’ 거래소에서 이더리움(ETH) 및 플러스코인(NPCL)과 함께 사용될 예정이며, TMTG에서 자체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다이노(Crypto Dino)’와 연동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게임 아이템 지갑 API’는 국내에서 최초로 B2B 지갑 API를 이용해 게임아이템을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게 설계돼 유저들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거래 및 입출금을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TMTG 류경선 대표는 “게임 생태계는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장 적합한 영역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며 “이번 제휴는 TMTG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사용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오는 3월 국내 최초의 게임아이템 가상화폐거래소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