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日 보안 시장 공략 ‘고삐’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日 보안 시장 공략 ‘고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1.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 재팬 IT 위크 2019’ 참가…NAC 솔루션 ‘스마트아이피’ 호평 받아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일본 IT 전시회에 잇달아 참여하면서 일본 보안 시장 공략 고삐를 바짝 당기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오사카에서 열린 ‘오사카 재팬 IT 위크’에 참가한 스콥정보통신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의 글로벌 브랜드 ‘스마트아이피’를 선보였다.

스마트아이피는 통합 IP/MAC자원 관리·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으로 BYOD 및 IoT 단말을 포함해 모든 시스템 접근 단말에 대한 네트워크 자원과 호스트 식별 정보 등을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 접속 디바이스 현황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시스템 이용 환경 특성에 맞춘 다양한 정책을 통해 단말 사용자를 인증 및 차단, 격리시켜 비인가 단말의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시스템 관리자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김찬우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제품은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오랜 기간 다져온 현지 고객들에 대한 이해와 스콥정보통신만의 독특한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오사카 재팬IT위크와 같은 전시회 참석을 통해 오사카 지역 파트너와의 협력 강화와 함께 일본 내 영업망을 통한 성장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