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준비반 운영
상태바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준비반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이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필기시험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의 필기시험 준비반은 타 경찰학교와 달리 학생 개인별 수준관리를 통해 시험 실전을 대비하고 있다. 1:1 교수 관리형 담임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방학 특강,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풀이 등을 진행한다.

또한 경찰 공채시험의 필수과목인 영어 시험을 위해 기본 핵심 개념 정립부터 어휘, 문법, 독해, 생활영어 등을 수업하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기출문제 풀이 및 모의고사를 반복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이 교내에서 운영하는 경찰 특채반에서는 수사, 행정법,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총 5가지 과목을 집중 교육한다. 또한 교내에 마련돼 있는 체력 단련실을 활용해 체력시험을 대비하고 있으며, 전임 교수들의 1:1 지도하에 면접과정까지 준비하고 있다

이 학교의 관계자는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은 유능한 경찰 공무원 양성을 위해 교내에서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그 결과 전국 2년제 대학, 전문대학 중 경찰공무원을 매년 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학교 정시합격발표, 정시 추가모집을 앞두고 있는 현재 서울현대는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내신·수능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