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올즙, ‘올바른 건강즙’ 선보여
상태바
2019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올즙, ‘올바른 건강즙’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3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을 수상한 올즙이 영양 가득한 ‘올바른 건강즙’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온 가족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직한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는 브랜드다. 까다로운 조건으로 엄선한 계약 농가에서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 받고 있다. 건강즙에서 원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제조 시 착즙을 위한 소량의 물 말고는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을 식약처로부터 부여받은 올스테인레스 공정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원료를 추출하며 국제 표준규격의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22000:2005 인증을 획득했다.

이러한 제조 공정을 거쳐 탄생하는 ‘올바른 건강즙’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채소, 과일의 영양 성분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와 재료, 영양까지 따지는 현명한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있다.

‘올바른 건강즙’ 종류는 ▲올바른 양배추즙 ▲올바른 양배추사과즙 ▲올바른 노니즙 ▲올바른 석류즙 ▲올바른 석류콜라겐 ▲올바른 도라지배즙 ▲올바른 호박즙 ▲올바른 레드비트즙 ▲올바른 아사이베리즙 등이다. 구성 역시 30포, 50포, 100포 등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 건강 상태, 함께 음용하는 구성원 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올즙은 건강즙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을 4년 연속(2016~2019) 수상한 바 있다.

건강즙 외에 톡톡알밥, 찹스테이크밥 등 간편하게 즐기는 ‘올바른밥’, 부모님이나 지인선물로 좋은 ‘올바른 홍삼스틱’, 건강하고 맛있는 포만감을 선사하는 ‘올바른 곤약젤리’ 등 여러 식품군을 판매하는 중이다.

올즙 “올바른 것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정직한 제품만 생산해온 결과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건강즙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정직한 건강즙을 내세워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의 ‘올바른 건강즙’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11번가, 위메프, 롯데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