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메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PARIS 2019 참가
상태바
필메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PARIS 2019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역사의 프랑스 안티에이징 기업 필메드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프랑스에서 진행되는 국제미용성형학회 2019 IMCAS PARIS에 참가한다.

임카스(IMCAS)는 유럽 최대 규모의 피부미용 성형학회로, 매년 피부미용 및 성형 관련 250여 개의 기업 및 전문의 및 연자를 포함해 8,000여 명이 참석한다.

필메드(FILLMED by FILORGA)는 이번 임카스(IMCAS)에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가해 대표제품 NCTF 135HA와 SKIN PERFUSION을 전문의에게 소개하고 또, 제품의 프로토콜을 공유하는 라이브 데모 및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또한 필메드의 각국 디스트리뷰터 및 해외 키닥터와 국내 키닥터 원장이 함께 참여하여 제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필메드(FILLMED by FILORGA) 국내 공식 수입 업체 아이더마바이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임카스(IMCAS)에 국내 원장님들과 함께 참석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준비된 심포지엄 및 기타 교육을 잘 이수하여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메드의 NCTF 135HA는 2017년 국내 상륙 이후 독보적인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나올 신제품에 대해서도 피부 미용 전문의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도 기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