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 탈중앙화 블록체인 앱 지원하는 IOST와 파트너십
상태바
람다, 탈중앙화 블록체인 앱 지원하는 IOST와 파트너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다(Lambda)가 탈중앙화된 블록체인 인프라 스타트업으로 블록체인과 사물인터넷에 무제한의 데이터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람다는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한 수평적 확장성과 높은 거래 처리율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혁신적이고 안전한 블록체인 패러다임인 IOST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람다와 IOST의 파트너십은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거래 능력과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분산 노드의 검사와 컨센서스를 통한 유저와 스토리지 사이드 사이의 신뢰 문제를 해결한다.

람다 창립자 샤오양은 “람다와 IOST 는 모두 스토리지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핵심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는 점을 믿고 지지한다. 람다와 IOST 팀은 협심해서 IOST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람다가 만든 인프라 플랫폼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 IOST가 기술 퍼블릭 블록체인 도메인에서 람다의 가장 주요한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IOST 공동창립자이자 CEO 지미 종은 “람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OST는 대규모의 어플리케이션 수준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협력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의 스토리지 통합을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람다를 전략적 파트너로 지정하게 된 것과 람다와 협력해 견고하고 분산 스토리지 서비스를 조성해 블록체인에서 이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람다와 IOST는 전략적으로 블록체인에서 탈중앙화된 어플리케이션의 성장을 만들고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성할 계획이다.

한편 IOST는 초고도 TPS 블록체인 인프라를 조성해 보안과 확장성의 필요성을 충족시킨다. 강력한 컨센서스 알고리즘인 PoB(Proof-of-Believability)를 통해 IOST는 차세대 거래 처리율 속도를 구현하는 동시에 노드 스테이 컴플라이언트, IOST 토큰 밸러스, 평판 기반의 토큰 밸러스, 네트워크 컨트리뷰션과 유저 활동을 포함한 요소 등을 사용한다.

이에 더해 IOST는 효율적으로 커뮤니티 소유의 네트워크를 개발함으로써 3자 개발자, 크리에이터, 기업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