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전문 ‘블랙루즈’, 발렌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틴트 ‘초콜립’ 출시
상태바
색조화장품 전문 ‘블랙루즈’, 발렌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틴트 ‘초콜립’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블랙루즈는 초콜릿향 가득한 한정판 틴트 ‘초콜립(CHOCOLIP)’을 출시했다.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달콤한 초코향이 특징이며 지난 크리스마스 한정판인 ‘폴인레드’에 이은 블랙루즈의 두번째 한정판이다.

‘초콜립’은 블랙루즈의 인기 제품인 에어-핏 벨벳틴트의 미니 사이즈 패키지로, 그동안 벨벳틴트 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인 웜톤을 위한 메이플초코와, 쿨톤을 위한 체리시럽초코, 그리고 딥한 컬러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카카오초코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크리스마스 한정판이었던 ‘폴인레드’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문의가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며 “한정판 출시였던 만큼 재판매가 아닌 새로운 제품 제공을 위해 ‘초콜립’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블랙루즈의 ‘초콜립’은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며, 블랙루즈 자사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