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 BTOB 육성재 브로마이드 이벤트 추가 생산
상태바
썸바이미, BTOB 육성재 브로마이드 이벤트 추가 생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썸바이미>

국내 천연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에서 전속모델 육성재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썸바이미는 25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썸바이미의 제품을 구매하면 전속 모델 육성재 단독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25일 0시로 넘어가자 마자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되고 서버가 다운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였는데, 이로 인해 선착순에 들지 못해 브로마이드를 받지 못하게 된 소비자들은 아쉬움을 토로했고, 이러한 문의가 많아지자 썸바이미 측은 급하게 브로마이드를 추가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에 대해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 기대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에 보답하고자 브로마이드를 추가 생산해 더 많은 분들에게 증정 이벤트의 혜택을 드리려고 한다”고 전했다.

육성재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번째 화장품 전속 모델인 만큼 기존에 BTOB 멤버로는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는 많은 국내외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팬들은 육성재와 썸바이미라는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에 매우 만족한다며 서로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골랐다,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이벤트 증정 조건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수량은 1000장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