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 SAM R34 SiP 공급
상태바
마우저, 마이크로칩 SAM R34 SiP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장치에 저전력 LoRa 솔루션 제공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의 SAM R34 LoRa 1GHz 미만 SiP(시스템 인 패키지) 제품군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저전력 성능을 제공하는 SAM R34 SiP 제품군은 6×6mm의 소형 패키지에서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1개, 소프트웨어 스택, 1GHz 미만 LoRa 송수신기가 결합됐다.

마이크로칩 SAM R34 LoRa 1GHz 미만 SiP는 32비트 Arm 코어텍스-M0+ 코어를 기반으로 설계되는 마이크로칩의 SAM L21 마이크로컨트롤러가 플래시 메모리 최대 256KB 및 RAM 40KB와 결합됐다.

보드에 내장되는 UHF 송수신기는 LoRa 및 FSK 변조를 지원하며 137~1,020MHz 대역 주파수를 지원한다. 외부 증폭이 없어도 최대 송신 전력 +20dBm을 제공한다. SAM R34 제품군은 마이크로칩의 LoRaWAN 프로토콜 스택이 지원되며, 클래스 A 및 클래스 C 최종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점대점 연결 기능도 지원한다.

SiP는 최저 소비 전류가 790nA인 수면 모드를 제공해 스마트 장치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전력 소비량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SAM R34 SiP는 USB 인터페이스를 갖춰 USB 동글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나 USB를 통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적합하다. SiP는 스마트 농업, 스마트 시티 장치, 공급망 관리용 추적 장치 등 다양한 배터리 전원식 및 센서 기반의 연결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소자다.

한편 마우저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