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사이버 면역체계 시스템 다크트레이스 런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코닉글로리, 사이버 면역체계 시스템 다크트레이스 런칭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다크트레이스코리아와 공동으로 ‘머신러닝 기반의 사이버 면역체계 시스템 다크트레이스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크트레이스의 머신러닝 기술과 사이버 면역체계 시스템에 대한 보안기술 소개하고, 면역체계를 이용한 실제 탐지 및 대응 사례와 향후 사이버 보안업무에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발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머신러닝 기술에 대한 현역 화이트해커의 전망과 견해를 발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닉글로리가 다크트레이스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보안 시장에 공급하는 다크트레이스는 인간의 면역체계를 응용한 엔터프라이즈급 AI 기반 솔루션으로 머신러닝과 수학적 모델링을 통해 IP디바이스에 대한 모든 행위를 학습하고 비정상적인 네트워크 활동과 위협을 분석/탐지/차단한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는 “이번 고객 라운드 테이블을 통해 세계 최고의 머신러닝 기반의 보안 기술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코닉글로리는 사이버 보안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여, AI기반의 다크트레이스와 TMS의 결합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가치를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보안 기술과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닉글로리는 유선 보안 솔루션인 ‘TESS TMS’와 무선 보안 솔루션인 ‘AIRTMS’의 개발사로 해당 솔루션 부문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APT 대응 솔루션 라스트라인(Lastline)의 한국 파트너인 코닉글로리의 주요 고객사는 공공기관, 금융기관 및 인터넷 포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