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퓨어, 고체 치약 ‘퍼펙트 닥터 투스’ 출시
상태바
비퓨어, 고체 치약 ‘퍼펙트 닥터 투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성분 15가지 없는 입이 상쾌한 고체 타입 치약 미니 용량 30정 2가지
▲ 퍼펙트 닥터 투스(사진제공=비퓨어)

내 안에 숨은 퓨어함을 찾아주는 라이프 뷰티 브랜드 ‘비퓨어(Bepure)’에서 15無 자연 유래 안심 성분이 함유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체타입의 치약인 ‘퍼펙트 닥터 투스’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비퓨어 ‘퍼펙트 닥터 투스’는 한알씩 간편하게 씹어 양치할 수 있는 고체 타입 치약으로 충치 예방부터 구취, 치태 제거 및 잇몸 질환 예방까지 치아에 나쁜 영향을 주는 질환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치아와 신제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 논란이 있는 15가지 원료를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인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 자일리톨, 약용탄 (숯가루), 녹차추출물 함유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멘톨과 민트 성분 함유로 입안을 페퍼민트 향으로 상쾌하고 개운하게 케어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비퓨어 ‘퍼펙트 닥터 투스’는 욕실 뿐 아니라 기내, 사무실, 아웃도어 등 언제 어디서나 에티켓을 지키며 사용 가능한 용량 120정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용량 30정 2가지 타입으로 구매 가능하며, 씹는 순간 알갱이가 부서져 잇몸과 치아를 더욱 깨끗하게 만들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