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띠아느’, 가심비·소확행 소비패턴 맞춤 제품 ‘눈길’
상태바
코스메틱 ‘띠아느’, 가심비·소확행 소비패턴 맞춤 제품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띠아느]

심리적 만족감을 중시하는 ‘가심비’,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 등 요즘에 사용되는 단어를 들여다보면 소비패턴을 알 수 있다. 바로 기성세대와 다른 ‘나를 위한 소비’를 한다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 소비패턴이 설 명절에 드리는 선물의 구성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틀에 박힌 선물세트 대신, 가격과 상관 없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뿌듯한 선물들이 인기로 휴대용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부터 공기청정기,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와인까지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판매된다고 한다. 

이런 소비패턴에 따라서 숲 속의 신기한 식물상점 띠아느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숫자로 판단되지 않는 ‘숲의 시간을 머금은 식물 상점’이란 컨셉으로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자연의 시간에 따라 식물의 에너지로 빚는 화장품 브랜드 띠아느의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CGMP 적합업체에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특성에 맞게 띠아느 만의 최적의 비율로 제작되었고 추가적으로 미백 ·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을 가진 제품 라인업과 EWG 그린등급 등의 기준에 적합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띠아느 관계자는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주고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지우며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클렌징워터, 민감한 피부의 각질제거와 피부 결 정돈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보습을 주며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된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리프레시 톤 오버 토너, 지친 피부에 산뜻한 느낌을 주고 피부의 탄력 증강을 도와주며 6가지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에센스, 수분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 탄력 있게 하며 젤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고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모이스처크림,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며 다량의 오일의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Lamellar 구조의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딥모이스처크림 등이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띠아느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세트 구성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띠아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