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클라우드 지원 ‘오리고’ 출시
상태바
HID글로벌, 클라우드 지원 ‘오리고’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1.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세스 제어·모바일 ID 기술 결합…향후 위치 서비스 연계해 통합 클라우드 제공

HID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인증 솔루션 ‘HID 오리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액세스 제어 아키텍처와 모바일 ID 기술을 결합했으며, 향후 위치 서비스까지 연계될 계획이다. 통합된 클라우드 경험을 통해 물리적 보안, 다양한 빌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IoT 활용 사례를 제공한다.

오리고는 통합, 실행, 개발 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기반 혁신 모델을 제공해, 파트너, 개발자 그리고 리셀러 커뮤니티가 액세스 제어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방법을 즉, 오리고를 통해 솔루션을 한 번에 하나의 고객 또는 사이트에서만 개발 및 구현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솔루션을 HID글로벌의 수백만 개의 액세스 제어 장치 및 시스템 전체에 통합적으로 개발, 구축할 수 있다.

오리고 플랫폼은 클라우드 커넥션과 IoT 기능을 모바일 장치, HID 리더 및 컨트롤러에 애플리케이션 확장 기능으로 제공하여, 개발자가 HID의 모바일 액세스 솔루션으로 검증된 HID 오리고 API, SDK를 통해 하드웨어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한다.

리모트 리더기 구성, 액세스 제어 예측 시스템의 정비 및 관심사 분석과 같은 새로운 기능에 데이터 분석을 사용해 보다 원활하고 특화된 업무 환경을 구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