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트러블피부 위한 약산성폼클렌징·미백크림·스팟앰플 출시
상태바
퐁당, 트러블피부 위한 약산성폼클렌징·미백크림·스팟앰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은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3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겨울과 봄 사이 큰 기온차와 짙은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폼클렌징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와 뾰루지 등 갑자기 발생한 피부트러블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퐁당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 마치 셀카 속 보정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업이 가능한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퐁당 화이트터치 셀카 크림’ 등 3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해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퐁당 관계자는 “기존 퐁당 제품들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었다.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 역시 이러한 브랜드의 특징을 철저히 지키려고 노력했다”며 “특히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어 피부에 필요 없는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닦아 내 주는 민감성피부화장품으로, 일반적으로 피부트러블은 피부가 스스로 본연의 산성도를 조절하지 못하게 되어 피부의 보호막이 유지되지 않아 발생하는 점이라는 것에 착안, 피부의 보호막이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 줄 5.5pH의 산성도를 가진 약산성 클렌징폼”이라고 밝혔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을 안전한 성분의 EWG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순한 화장품으로,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해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 유해하다고 하는 성분 20가지의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신뢰감을 얻고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퐁당화장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