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자기계발도 실속 있게, 구몬학습지 성인회원 5만 돌파”
상태바
교원구몬 “자기계발도 실속 있게, 구몬학습지 성인회원 5만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몬 성인 외국어 학습, 부담 없는 비용과 자유로운 시간 조절 장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구몬학습이 자유로운 시간 조절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성인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있다. 꾸준함이 생명인 외국어를 쉽고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어 성인회원 5만명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교원구몬의 성인학습의 가장 큰 강점은 ‘가성비’다. 가격이 저렴해 오랜 기간 외국어학습을 하더라도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 회원 손 모씨는 “예전에는 커피값을 줄여 재테크를 했다면, 이제는 외식비 한 번을 줄이고 교육에 투자한다”며 “구몬학습은 과목당 월 2~4만원 대다. 학원이나 과외, 인터넷 강의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전했다.

바쁜 성인들을 위해 복습까지 고려한 교재구성도 눈에 띈다. 외국어 학습에서 배운 내용을 혼자 익히는 과정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성인의 경우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워 이 과정이 생략되기 일쑤다.

박 모씨는 “구몬 교재로 공부하다 보면, 교재 내에서 복습이 반복되는 구성이라 이전에 배운 것을 잊지 않고 학습할 수 있어 좋다. 교재를 따라가기만 하면 되니 따로 복습까지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맞춤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구몬 성인학습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다. 흔히 강의는 학습자의 습득 여부와는 상관없이 진도가 진행되기 때문에, 중도 포기자가 생기곤 한다.

권 모씨는 “구몬을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정확하게 학습하면서 내 속도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완전히 알았다 싶을 때 다음 걸 공부하니까 확실히 자신감도 붙고 의욕도 생긴다”고 강조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학습은 가성비, 교재구성, 맞춤학습 등 성인들의 외국어 학습에 최적화된 강점으로 인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자기계발이라는 새해목표와 맞불려 2019년 1월 2주간 직전 2주 대비 상담이 40%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한편, 구몬학습은 구몬 외국어 학습으로 실력을 키운 성인 회원들이 해외에서 외국어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월 31일까지 기간 내 외국어 과목을 1과목 이상 가입한 성인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이 항공권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내 성인 외국어 학습에 대해 상담만 받아도 매주 100명씩 8주 동안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