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한파와 미세먼지…맞춤형 설 선물로 건기식 인기
상태바
겨울 한파와 미세먼지…맞춤형 설 선물로 건기식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소 가득한 종합멀티비타민-눈 건강 위한 루테인-면역력 향상 돕는 홍삼 등 주목

최근 겨울철 미세먼지와 한파가 계속되면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현대백화점이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기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식품 매출이 전년 대비 6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나 최근에는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영양 균형, 면역력 강화, 눈 건강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게 추세다.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받는 사람의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설 선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3종’

간편하게 건강 챙기는 성인 남녀 종합영양제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바쁜 스케줄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불규칙한 생활이 빈번한 성인 남녀에게는 빠르고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영양제 선물이 효과적이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3종(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액티브 데일리 멀리 포 맨,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별도의 관리 없이도 필수 영양소를 함량까지 꽉 채워 섭취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면역 기능에 도움 되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함유돼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준다. 대표제품인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여성에게 필요한 철분 및 엽산 함유 비중이 강화됐고,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줘 여성의 건강 관리를 돕는다.

네이처메이드는 건강 상태에 맞춰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설 맞이 선물 멀티비타민 기획 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월 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부모님 건강관리 위한 ‘센트룸 실버 포 맨’·‘센트룸 실버 포 우먼’

60대 이상 노년층은 신체적 노화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외에도 회복 속도가 더딘 만큼 멀티비타민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한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센트룸 실버 포 맨’과 ‘센트룸 실버 포 우먼’은 실버 세대에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중년층에게 적합하다.

눈 건강 지키기 위한 ‘세노비스 루테인+오메가-3 트윈세트’

눈은 한 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하기 어려운 인체 조직이다. 특히 마흔을 넘어가면 급격히 눈이 침침해지고 시야가 흐릿해지는 노화현상이 나타나므로 더욱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세노비스의 ‘업그레이드 루테인+오메가-3 트윈세트’는 오메가-3가 함께 세트로 묶여있어 눈 건강과 혈행 개선 효과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어린이 신체 면역력 향상 돕는 ‘정관장 홍이장군’

겨울철 추위와 미세먼지가 극심한 날씨 탓에 어린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홍삼은 면역력 개선 효과가 입증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어린 조카를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원료에 배 농축액을 더해 부드러운 맛으로 섭취 가능하다. 36개월부터 4세까지 1단계, 5~7세 2단계, 8~10세 3단계 등으로 구성돼 있어 성장 단계에 따른 섭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