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듀이트, 글로벌 AV 솔루션 기업 ‘아트로나’ 인수
상태바
팬듀이트, 글로벌 AV 솔루션 기업 ‘아트로나’ 인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팬듀이트 네트워크 인프라 책임자 마크 나에즈, 팬듀이트 CEO 데니스 르노, 아트로나 CEO 일리야 카인, 아트로나 제품 개발 및 엔지니어 책임자 마이클 케인이 인수 합의 서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혁신적인 전기 및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글로벌 리더 팬듀이트는 글로벌 AV(Audio-Video) 공급기업 아트로나(Atlona)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아트로나는 교육, 산업체, 정부, 엔터테인먼트 및 의료 시장 등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및 주택용 AV와 IT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디자인하고 개발한 기업으로 수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트로나 제품은 네트워크를 통한 AV, 시그널 분배, 무선 콜레버레이션, AV 시스템 자동화 등을 포함한다. 이들 솔루션은 시스템 디자이너, 시스템 통합 담당자, 컨설턴트 및 설치업자들이 설치를 간소화하고 정비를 최소화하며, 최고의 자동화된 제어 솔루션의 융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팬듀이트 데니스 르노(Dennis Renaud) CEO는 “아트로나는 AV와 네트워크 인프라의 융합의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최첨단 AV 기술을 개발해 오고 있다”며 “AV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은 팬듀이트의 광범위한 물리적 인프라 포트폴리오를 보완해 고품질의 최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트로나 일리야 카인(Ilya Khayn) CEO는 “혁신적인 고품질의 고객 주도 제품을 제공하는 문화와 우수한 고객 지원 능력을 포함하는 양사는 시너지는 시장 채널에 단일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로나는 팬듀이트의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에 편입되며, 아트로나의 모든 영업, 고객 지원 및 교육 관련 요청에 대해서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위치한 글로벌 본사가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