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브이, 블록체인 인큐베이션 센터 론칭
상태바
알투브이, 블록체인 인큐베이션 센터 론칭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앱 개발사·블록체인 프로젝트 육성 예정…다양한 MOU 통해 센터 내실 다져

알투브이(R2V, 대표 서동욱)는 오는 25일 블록체인 인큐베이션 센터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알투브이는 인큐베이션 센터를 통해 효과적인 디앱(DApp) 개발사와 프로젝트를 육성할 예정이다. 인큐베이션 센터는 1월 25일 프라이빗 밋업을 통해 킥오프 예정이다.

인큐베이션 센터 론칭에 앞서 알투브이는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로써 인큐베이션 센터 내 마케팅 분야의 파트너 추가로 얼라이언스 1기가 완성됐다.

인큐베이션 센터 얼라이언스 1기인 소셜라이트와 펜타베이스는 이번 MOU를 통해 인큐베이션센터 내 디앱 개발사들의 효과적인 홍보와 마케팅 방법을 모색하고, 이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 마케팅과 홍보, 컨설팅을 넘어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소셜라이트 김호평 대표는 “보다 발전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는 이그드라시의 사업 가치관이 소셜라이트와 같다”며 “블록체인 분야에서 펼쳤던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디앱들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펜타베이스 앤드류 리(Andrew Lee)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꾸미는 데 일조할 것”이라며 “그동안 쌓았던 블록체인 분야의 PR, 마케팅 등의 내공을 기반으로 인큐베이션 센터 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투브이 서동욱 대표는 “인큐베이션 센터 내 개발사들이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론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파트너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젝트를 위한 파트너십 확장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