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구글 크롬캐스트 단독 총판 진행
상태바
신세계아이앤씨, 구글 크롬캐스트 단독 총판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구글 스토어·하이마트·옥션·11번가·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제휴채널 통해 공급
▲ 신세계아이앤씨가 총판을 맡은 구글의 새로운 크롬캐스트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22일 구글이 출시한 새로운 크롬캐스트의 국내 단독 총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롬캐스트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다. 새로운 크롬캐스트는 기존 버전에 비해 15% 향상된 하드웨어 속도 덕분에 1080p 해상도를 최대 60fps로 구동할 수 있어 풀HD급의 영상을 끊김 없이 재생하여 실물에 가까운 선명한 이미지를 재현한다.

또한 AI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할 경우, 음성으로 조작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풍부한 온·오프라인 유통 제휴 채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IT 기기, 소프트웨어, 게임 등 다양한 IT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다. 구글 홈, 크롬캐스트 등 구글의 다양한 하드웨어 상품부터 닌텐도, 소니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 IT 상품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고학봉 신세계아이앤씨 밸류서비스사업부 상무는 “신세계아이앤씨는 크롬캐스트, 구글 홈 등 구글의 우수한 하드웨어 상품의 국내 단독 총판권을 갖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제휴채널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다”며 “새로운 크롬캐스트는 더욱 향상된 성능과 간결해진 디자인은 물론이고, AI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크롬캐스트는 화이트와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SSG닷컴, 구글 스토어, 하이마트,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5만49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