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영어교육도시 부근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 원룸·투룸 분양·임대
상태바
제주 영어교육도시 부근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 원룸·투룸 분양·임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548에 들어서는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제주도 영어교육도시와 제주신화월드 부근에 위치하는 단지로 현재 신축 원룸∙투룸 분양 및 임대가 진행 중이다. 전 세대 100% 분양 완료된 ‘제주에듀골드힐’에 이어 제주도 원룸 임대∙신축 분양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단지는 지상 4층, 전용면적 26.15~59.26㎡, 26타입의 원룸(실사용면적 8.7평) 54세대와 59타입의 투룸(실사용면적 19평) 29세대로 총 83세대의 단지형 공동주택이다. 현재 준공 완료돼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지난 2018년 3월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와 보성리를 잇는 제주영어교육도시 제2진입로와 비자림로, 서성로 확∙포장사업이 추진됐다.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대정읍 보성리 지경 일주도로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일주도로에 접해 있어 서귀포시와 제주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동간 간격이 넓어 채광이 좋으며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단지 내 헬스장과 작은 정원이 마련돼 있으며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대형 벽걸이TV, 시스템에어컨, 전자레인지, 오븐, 침대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마트 입점 예정으로 편리한 주거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원룸, 투룸보다 고급스러운 가구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실거주와 임대수익형으로도 안정적이다.

또한 지난 2018년 6월 대정농협에 따르면 ‘대정농협 종합복지센터’는 올해 6월 준공될 예정이다. 해당 센터 1층에는 하나로마트와 신용점포, 2층에는 경제사업장, 3층에는 회의실 및 문화복지시설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고 별관동 1층에는 경제사업창고, 2층에는 농기계수리센터 등 갖추게 됨으로써 단지 인근 주민들의 편리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산방산, 단산, 한라산과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으며 최근 증축한 보성초등학교와는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힐 더 클래식 분양 관계자는 “에듀힐 더 클래식은 전 세대가 만족할 만한 최고급 가구들로 구성했다”며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으로 각 세대의 만족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