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최대 60% 할인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최대 60% 할인 고객감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최대 60% 할인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어학연수 붐이 갈수록 높아지는 요즘,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 영어 스피킹 실력을 늘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등 영어에 대한 관심은 끊임없이 늘고 있다. 때문에 필리핀어학연수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다. 이유는 필리핀어학연수의 경우 다른 나라에 비해 비용이 저렴할 뿐 아니라 1:1 수업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우수유학원 수상과 고객 만족도 1위 유학원으로 꼼꼼한 상담과 할인, 그리고 다앙한 혜택을 제공한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유학원 업무에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학원소개에 있어 수수료에 따른 학원 추천 및 소개가 아닌 소비자의 니즈를 꼼꼼히 확인한 후 왜곡되지 않은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확한 상담 이후 필통유학은 “최저가 보장이라는 할인혜택을 내걸고,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보다 더 큰 할인혜택을 주고 있어 많은 고객층의 선택을 많이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같은 어학연수를 가더라도 필통유학을 통해 갔다면 필리핀 현지 마사지숍, 치과, 병원, 호핑아일랜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침, 보험가입무료, 11자코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보장 이벤트는 필리핀어학연수가 가능한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이 해당되며, 대표 어학원으로는 세부 지역의 EV어학원, SMEAG어학원, 시필즈어학원, CIJ어학원뿐만 아니라 I,BREEZE어학원, CG어학원, CELLA어학원, QQ어학원 등이 있고, 바기오 지역에는 토크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JIC어학원 등이 있다.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의 자세한 서비스와 금액은 필통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