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앱 밀리의 서재, 이국종 교수 ‘골든아워’ 공개
상태바
독서앱 밀리의 서재, 이국종 교수 ‘골든아워’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가 이국종 교수의 저서 ‘골든아워’를 자사 플랫폼에서 공개했다. 골든아워는 ‘2018년 출판인들이 뽑은 올해의 책’ 중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골든아워는 20대부터 40대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고른 판매량을 보이면서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불붙은 월정액 전자책 대여 시장에서 골든아워는 가장 떠오른 서적 중 하나라고 밀리의 서재 측은 말했다.

밀리의 서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이창훈 팀장은 “많은 회원들이 플랫폼 내 게시판 등에서 골든아워를 보고 싶어 하는 요청이 많았다”며 골든아워의 공개 배경을 말했다.

현재 밀리의 서재에는 골든아워를 비롯해 지난해 6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 2018년 가장 많이 판매된 책인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들을 볼 수 있다. 최근 밀리의 서재가 ‘무제한 정액제’ 형태로 대여 서비스하고 있는 전자책은 총 3만 권에 이른다.

밀리의 서재 콘텐츠전략팀 김태형 팀장은 “골든아워에 이어 2018년 베스트셀러인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연애의 행방을 이번 달 안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며 “2월 중에는 마더 크리스마스와 눈보라 체이스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책을 기반으로 한 웹툰, 영상, 음악 등 다양한 2차 콘텐츠 제작에도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