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추가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추가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1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동작 클록·레이턴시 갖춘 5종 추가…유저 선택권 높여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가 유통 중인 지스킬(G.SKILL)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인 트라이던트 Z 로얄(TRIDENT Z Royal)의 라인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의 신제품은 3600Mhz(PC 28800)의 동작 클록을 가지며, 레이턴시는 CL17 과 CL18로 나뉘는 골드와 실버 히트싱크 색상의 4종과 4400Mhz(PC 35200)의 동작 클록, CL18 레이턴시의 실버 히트싱크 고클록 제품까지 총 5종이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은 종전의 여타 제품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미려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폴리싱 처리된 골드와 실버의 히트 싱크는 제품 자체의 멋스러움을 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시스템 내부의 다양한 조명 효과들을 반사해 사용자의 시스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은 히트싱크뿐만 아니라 독특한 RGB 발광부도 눈길을 끈다. 면 또는 선으로 이뤄진 발광부를 가지고 있던 이전 제품들과는 달리 다이아몬드 커팅을 연상케 해 보다 극적이면서도 화려한 RGB 효과를 시스템 내부에 전달한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과도 협력해 에이수스(ASUS)의 아우라 싱크(AURA Sync), MSI의 미스틱 라이트(Mystic Light), 기가바이트(GIGABYTE)의 RGB 퓨전(RGB Fusion) 2.0, 애즈락(ASRock)의 폴리크롬 싱크(POLYCHROME SYNC)와 완벽하게 호환·대응한다.

해당 메인보드 제조사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지스킬이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전용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다채로운 색상 및 발광 모드를 직접 설정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전 제품인 트라이던트 Z RGB가 화려함의 방점이었다면, 이번 트라이던트 Z 로얄은 모든 RGB 메모리 제품들을 대표하는 화려함의 정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정점에 선 제품에 걸맞은 철저한 사후관리 매뉴얼과 안정적인 물량 수급, 다양한 동작 클록과 레이턴시를 갖춘 제품들로 지속적인 라인업을 전개해 유저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안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