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사회공헌활동 ‘Giving LOVE, with NAIN’ 나눔 캠페인 개시
상태바
나인, 사회공헌활동 ‘Giving LOVE, with NAIN’ 나눔 캠페인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나인(NAIN)은 2019년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국내아동보호지원사업 사회공헌활동 ‘Giving LOVE, with NAIN’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1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사회공헌활동 나눔 캠페인은 기간 중 나인에서 발생하는 판매수익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 아동보호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나인에서 판매되는 니트원피스, 맨투맨, 롱패딩, 코트 아우터 등의 여성의류 및 악세서리를 비롯한 약 1,000종류의 상품을 1,0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은 여성 스타일리시 의류 및 악세서리 브랜드로 지난 2015년에 소호몰인 나인걸이라는 온라인 쇼핑몰로 첫 선을 보였으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면서 ‘나인’으로 몰명을 변경하여 매년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된 트렌드 상품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는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다.

나인의 김영근 대표는 그 동안 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나눔프로젝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것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나인은 이번 ‘Giving LOVE, with NAIN’ 나눔캠페인을 시작으로 소외된 이웃과 아동, 청소년을 보듬는 나눔활동을 더욱 늘려나가며, 사회의 전반적인 이슈에 관심을 갖는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현재 나인 브랜드 쇼핑몰에서는 겨울시즌 상품을 최대 할인가로 낮춘 시즌오프 FINAL SALE을 진행중이며,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Early Bird 할인 이벤트, Perfect Weekend Shopping 등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성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인의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 참여는 21일 월요일부터 23일 수요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특정시간 접속 과부화 등 행사기간 중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1시간 간격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