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헬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4시간 서비스
상태바
SNS헬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4시간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NS헬퍼는 한국 외 미국, 일본, 독일 등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마케팅플랫폼,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개인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에서 하나의 사회적 흐름을 형성하는 매체로, 소비의 판단 기준을 바꾸는 장치로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마케팅이 개인과 기업에게 필수로 자리 잡았다.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먼저 운영할 인스타그램 계정의 타깃과 콘셉트를 설정해야 한다. 명확한 타깃과 콘셉트를 정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면 애매한 사진들과 해시태그로 가득 차 도대체 무엇을 홍보하려는 곳인지 알 수 없게 된다. 결과적으로 팔로워에게 외면 받게 된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 중요한 것은 또 있다. 일정 수준의 팔로워를 확보해 시각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공통적으로 가지게 되는 고민이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다.

‘SNS 헬퍼’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로 클릭 몇 번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뿐만 아니라 조회 수 및 좋아요 늘리기도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후 최소 1분 안에 자동 처리된다. 또한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SNS채널의 팔로워를 저렴한 가격으로 늘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한국을 포함한 미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SNS헬퍼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