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스온, 통합메시징 시스템 ‘TMS’ 무상 제공 프로모션
상태바
휴머스온, 통합메시징 시스템 ‘TMS’ 무상 제공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MS(Unified Messaging System) 선도기업 휴머스온은 UMS 솔루션인 TMS(Total Marketing Server)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제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구축 및 운영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서비스(문자 및 알림톡) 물량만 적정 수준 확보되면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TMS는 기업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수단으로 다양한 채널(이메일, 푸시, 문자, 알림톡)을 통합해 관리하는 것은 물론 ‘크로스 채널’이라는 핵심 기능으로 채널 간의 혼합이 가능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 휴머스온 ‘TMS’ 구성

이러한 TMS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이미 많은 기업에서 인지하고 있으나 초기 도입 비용은 물론 사내 규정상 제한된 마케팅 비용으로 대형 글로벌 기업이나 국내 대기업에서만 도입이 가능했다.

따라서 이번 ‘제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에서 현재 사용 중인 서비스 물량을 휴머스온의 서비스로 전환할 경우 TMS 솔루션을 무상으로 도입할 수 있다. 또한 TMS의 크로스 채널 기능을 활용할 경우 기업에서 매월 발생하는 문자 비용 중 일부를 이메일, 앱푸시, 알림톡으로 대체해 발송할 수 있어 마케팅 비용의 대폭 절감도 가능하다. 

휴머스온은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의 개인화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낼 수 있는 MA(Marketing Automation) 서비스를 TMS에 접목시켜 운영하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