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 호텔조리학과 과정, 수능성적 미반영 면접전형 진행
상태바
LOY 호텔조리학과 과정, 수능성적 미반영 면접전형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1.1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중식·일식·양식 등 조리기술은 물론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 직접 실습 수업을 지도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 호텔외식조리과정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호텔외식조리과정 뿐만 아니라 파티플래너과정, 푸드코디네이터과정, 호텔식음료바리스타과정, 호텔웨딩프로듀서과정 등 총 10개 과정에서 진행되며,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갖추거나 내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일반 대학의 경우 수시모집에 합격하는 경우 이후 입시에 지원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 하지만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의 경우 합격 후에도 일반대학 정시까지 지원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은 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이 전혀 반영되지 않고 100% 입학 사정관제로 실시되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졸업 후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업뿐만 아니라 편입 등 다양한 진로 선택도 가능하다.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형에서 가장 높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는 학과는 바로 호텔조리학과 과정.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의 강점은 높은 실습비율로, 비율이 70%에 달한다. 또 방학 중 한식조리사 자격증, 양식 조리사자격증, 중식조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무료 특강이 실시되며, 푸드코디네이터과정과 디저트제과제빵과정, 호텔식음료바리스타과정을 연계하여 폭넓은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또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에서는 ‘3+2 인턴십 제도’를 운영 중으로 학생들은 국내 특급호텔, 리조트 등 각종 외식조리계열 현장학습을 거치며, 실무 지식과 경험을 습득하고 사회에 진출하게 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수능성적 및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100% 절대 평가로 선발하므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고려하는 경우 서둘러야 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