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 전속 모델 육성재, 썸바이미 매장은 어디에?
상태바
썸바이미 전속 모델 육성재, 썸바이미 매장은 어디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의 전속 모델로 발표되면서 화제다.

이번 발표와 동시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썸바이미의 새로운 뮤즈로 소개된 게시글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많은 칭찬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의 댓글을 남기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기존에 썸바이미라는 뷰티 브랜드 자체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더 많은 판매와 지지를 보이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롭게 한류 아이돌인 비투비의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한 것이 해외와 국내 팬들 모두의 관심을 모으는데 좋은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은 향후 썸바이미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있는 육성재에디션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며 구매처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해외구매처로는 현재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의 온라인 오픈 마켓에 입점 되어 있으며,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에서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만큼 꾸준히 온라인 유통망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 구매 가능한 방법으로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방법이 있다. 단독 오프라인 매장은 없으나, 올해 올리브영(Olive young), 롭스(LOHB’s), 부츠(Boots) 등 주요 H&B 매장에 입점 되어 있다.

한편, 썸바이미는 육성재 전속 모델 발탁 기념으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육성재의 친필 사인CD와 썸바이미 브랜드의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역대급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현재 댓글이 3600개 이상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국내 뷰티 브랜드 썸바이미(SOMEBYMI)는 이번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결개선과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발효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성분과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