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미세먼지 '치후360 로봇청소기'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
상태바
심각한 미세먼지 '치후360 로봇청소기'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1.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수준이 심각하다. 회색빛 하늘로 인해 뉴스를 보지 않더라도 공기의 질이 얼마나 나쁜지 알 수 있다. 이제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한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다. 그 정도로 미세먼지는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그로 인해 미세먼지로 야외 활동이 제한되면서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가전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기청정기의 경우, 이제 어느 가정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환기가 어려운 만큼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공기청정기의 수요는 멈출 줄 모르고 늘고 있다.

그 중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인기 가전제품이다. 어플과의 연동을 통해 출퇴근 중에도 청소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DS센서를 통해 빈틈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헤파 필터가 탑재되어 공기중에 미세먼지가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맞벌이 부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물걸레 청소기능, 청소금지구역 설정과, 지정구역 청소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펫족’들의 수요도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겨울철에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인 미세먼지로 인해 국내 생활 가전시장은 지속 성장이 예상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